이춘복참치 신도림점 디큐브시티 방문기

안녕하세요! 저는 종종 친구들과 만날 때 멀리 가기 귀찮고 밖에 돌아다니기 싫을 때 그럴 때 가끔 신도림 디큐브시티를 종종 갑니다. 버스, 지하철이 잘 연결되어있어 편리하고 근처 테크노마트등 쇼핑시설이 있어 자주 가게 되거든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현재는 현대백화점이지만 예전에는 디큐브시티이었어요. 상호가 현대백화점으로 바뀌고 나서 크게 달라진 건 없지만 어쩐지 저는 아직도 그냥 디큐브시티라고 부르게 되네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신도림에는 맛집 정말 많죠. 쭈꾸미, 샤브샤브, 일식집 등등… 저는 그중에서 이춘복참치 신도림점을 좋아합니다. ㅎㅎ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이 날은 친구가 조금 늦어서 잠시 디큐브시티를 혼자 구경했는데요. 혼자 시간 때우기 좋은 곳은 지하철과 연결 되어 들어가는 지하 1층의 인테리어 소품, 머플러도장 등등 구경하다 보면 금방 시간이 지나가거든요. 이곳의 수첩과 볼펜 등등 작은 인테리어 소품까지 괜히 뭔가 디자인이 심플한 듯 모던
하다는 느낌.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친구가 와서 같이 이춘복참치집에 갔어요이춘복참치 신도림점은 3층 외부에 있어요. 처음에는 찾느라 헤매고 했는데 3층 외부로 통하는 통로로 가면 바로 있습니다.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이춘복참치를 낮에 와본 적은 없는데 저녁시간대에 오면 앉기 좋은 자리가 있어요테이블다찌 등도 있지만창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지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여기서 참치를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밖을 바라보면 너무 좋아요. 실장 추천 참치(38,000원)을 시키고 죽이랑 국물샐러드 등등을 먹으면 빛깔 고운 참치가 나오죠 ㅎㅎㅎ 먹다가 제가 의자에 걸어둔 코트를 떨어뜨렸는데 코트도 보관해주시고 일하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다찌에 앉은 것도 아닌데 실장님도 돌아다니시다가 맛은 괜찮은지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김에도 싸먹고 기름장에도 찍어 먹다가 마주 앉은 느낌과는 다르게 옆에 앉아 일하는 이야기살고 있는 이야기를 하며 술도 함께 마시면 이것이 힐링!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무한리필이어도 많이는 못 먹지만 깔끔하고 맛있는 부위로 가져다주시니 며칠 안 먹으면 또 생각나네요. 

이춘복참치 신도림점

맛도 좋고 깔끔하고분위기도 더없이 좋은 디큐브시티 이춘복참치 신도림점은 개인적으로 정말 굿굿입니다먹고 나오면 디큐브시티 내 카페도 바로 갈 수 있고 옷 구경하며 쇼핑도 할 수 있으니 직장인끼리 잠시 한 끼 먹으러 만나기에도 거리만 가까우면 딱 좋은 거 같아요. 이상 이춘복참치 신도림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