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 떡고물 다녀왔어요

즉석떡볶이 떡고물 다녀왔어요

새로운곳 찾아다니는거 좋아해서 안가본 동네 가보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공릉동 사는 지인의 자랑에 이번에는 공릉동 즉석떡볶이 떡고물에 다녀왔어요.

즉석떡볶이 떡고물

이 멀리 과기대가 있는 공릉동까지 와줘서 고맙다며 지인이 맛있는거 사준다며 따라간곳은 과기대 근처 공릉동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떡고물이었어요. 매장이름이 떡고물이라니 완전 귀여운 이름.

즉석떡볶이 떡고물

되게 한가하길래 지인한테 여기맛집 맞아?  했는데 식사시간 조금 지나서 그렇다고.맛보고 얘기하라 그래서 아..알겠어;;;; 라고 했어요. 지인이  이렇게나 자신하는건 정말 맛집인건데? 하는 생각에 정말 기대 만발이었던 공릉동 즉석떡볶이 떡고물.

즉석떡볶이 떡고물

공릉동 즉석떡볶이 떡고물의 떡볶이에 라면사리는 무조건 옳은 조합. 심지어 쫄면사리도 같이 들어있어요. 저 면이라면 진짜 환장하고 좋아하는데 라면과 쫄면이라니!! 정말 환상적인 조합.

즉석떡볶이 떡고물

보글보글 끓는 공릉동 즉석떡볶이 떡고물의 떡볶이 2인분에 김말이랑 계란도 추가해서 엄청 푸짐하게 먹은 식사. 이렇게나 푸짐한데 과기대 앞이여서 그런지 가격도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학생들이 먹기 좋은 공릉동 즉석떡볶이 떡고물.

즉석떡볶이 떡고물

지인이랑 밥먹고 한참을 수다떨다가 헤어저 집으로 오는도중 집가서 저녁해먹기는 귀찮고해서 고민하던차 눈에 들어온 gs25. 간단하게 먹기 좋은 유부초밥을 사와봤어요. 신기했던게 보통 유뷰초밥은 유부안에 밥이 다 같은데 gs25 에서 신경써서 만들었는지 밥 종류가 다 달랐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맛은 무슨맛일까?  하면서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먹어본결과 저는 안에 소고기 들어잇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고기가 맛의 신스틸러랄까? 물론 다른  유부초밥들도 완전 맛있었구요.

지인 만나러 먼 공릉동까지 갔던날. 즉석떡볶이도 정말 제스타일이라 완전 맛있고 gs25에서 시험삼아 구매해본 유부초밥도 존맛이라 하루종일 즐거웠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